Sunday, May 16, 2021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레폿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

(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목차]
?2%부족할 때 의 마케팅 사례
‘날 물로 보지 마!’
(1) 2% 제품 개발 배경은 무엇입니까?
(2) 2% 제품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3) 2% 제품 concept이 궁금합니다.
1) 제품 속성
2) Target
3) 깔끔한 맛을 선호
4) 패션지향적 성향
5) 독특한 이름, 용기의 다양화 및 차별화, 막강한 영업력
(4) 2% 칼로리가 궁금합니다.
(5) 2% 부족할 때의 성공비결은 무엇입니까?
★ `2% 부족할 때`의 독특한 브랜드네임


?T.G.I Friday`s의 마케팅 사례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1)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소비자 층
2) 건강주의 소비자층
3) 가족화합 층
4) 식생활의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 층
(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

1) 연령
2) 지리적 위치
3) 학력
4)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3) Positioning
(1) 가치 부여
2) 높은 질과 캐주얼한 분위기
◆ 자료출처
http://www.mktclub.com/

? 현대자동차 EF소나타 마케팅 사례
1. 제품 전략
(1) 브랜드 전략
(2)상품전략
가. Performance(Power Train)
나. Safety
다. Feeling(Driving Quality)
라. Convenience
2. 가격전략
3. 촉진전략
1) EF의 광고목표
2)EF의 미디어 기본 전략
3)매체별 운영전략
4)크리에이티브 전략
4. 유통전략
◆ 자료출처
http://www.mktclub.com/


? LG텔레콤 `카이` 의 마케팅 사례
1. 카이의 런칭배경
2.카이의 광고컨셉
3. 티저(Teaser)기법의 초기 런칭 광고
4. 본격런칭 광고
◆ 자료 출처

http://www.mktclub.com/

? 대우전자의 「입체냉장고 탱크」
-신개념의 냉장고 Concept
-개발전략
-매출성과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대외적인 성과와 평가
? 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히트상품의 비결은 두가지
`입소문` 무스탕 마케팅 효과
반찬, 와인, 화장품 전용 냉장고도 등장
보상판매 마케팅 등장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

?2%부족할 때 의 마케팅 사례
‘날 물로 보지 마!’
음료시장을 ‘2% 부족할 때’가 석권했다. ‘2%…’는 물에 가까운 음료로 청정수에 미량의 과즙을 함유, 깔끔하면서도 물 같은 느낌을 준다. 또한 투명한 색상과 적절한 감미, 저칼로리를 지향하는 제품이다. 이런 특성으로 탄산이나 주스, 스포츠 음료에 싫증을 느끼고 생수는 심심하다고 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을 중심으로 불붙기 시작해 지금은 남녀노소를 불문할 정도로 수요층이 확대돼 세대구분이 없을 정도다.
하루가 멀다 하고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고, 급변하는 소비패턴에 적응하지 못하는 제품이 많은 가운데 ‘2% 부족할 때’의 이 같은 인기는 대단한 성과가 아닐 수 없다.
99년 7월에 출시되어 22개월 만에 캔으로 8억개 판매돌파라는 천문학적 판매량을 기록한 ‘2% 부족할 때’의 성공비결은 크게 3가지다. 독특한 브랜드네임을 구축했다는 것이 첫째 이유다. 제품명은 체내 수분이 2% 부족할 때 갈증을 느낀다는 것에 착안해 사내 협의를 통해 결정됐다. 특이한 이름으로 발매 초기 소비자들의 호기심 자극을 톡톡히 했다. 둘째,‘물이니’ ‘넌 이게 물로 보이니’ ‘날 물로 보지 마’ ‘난 노는 물이 달라’ 등의 방송 광고 및 마케팅을 통한 유행어의 창출에 있다. 전지현, 핑클, 최진실?최진영 남매, 정우성, 장쯔이 등 인기절정의 톱스타를 광고에 기용해 제품 인지도가 향상됐다. 셋째, 치밀한 시장조사와 소비자 욕구의 정확한 분석이 뒤따랐다는 점이다. 저칼로리, 건강, 미용을 추구하는 신세대 여성들이 원하는 음료를 발굴해 제품 컨셉에 반영한 것이 가장 큰 성공요인으로 꼽힌다.
독특한 브랜드네임, 적절한 마케팅, 소비자 욕구의 정확한 분석이라는 성공의 삼박자 요인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롯데 칠성의 ‘2% 부족할 때’는 올해 음료시장에 더욱더 그 수요를 확대하며 탄탄대로를 달릴 것이 확실해 보인다.
미(微)과즙음료 인기가 대단하다. 미과즙음료는 과즙함량이 10%미만으로 거의 물에 가까운 음료를 뜻한다. 최근에 쏟아져 나오는 함량 10~30% 내외의 제품들은 ‘저과즙’음료로 따로 구분하기도 한다. 미과즙 음료시장은 지난해 중반 이미 스포츠음료시장을 추월했다. 올 1분기엔 전년대비 50%이상 성장한 330억원대의 매출을 기록해 이러한 추세라면 올연말에는 커피음료시장과 거의 대등한 규모의 약2500억원수준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이다.》
‘날 물로 보지마’라는 새로운 유행어를 만든 롯데칠성의 ‘2% 부족할 때’는 99년 제품이 나온뒤 22개월 만에 8억캔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해엔 월평균 5000만캔 이상의 판매량을 올렸고 8월에만 9000만캔이라는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올들어 이러한 기세를 이어 1~3월 누계로 전년대비 약50%이상 신장된 가파른 상승행진을 계속하고 있다.‘2% 부족할 때’는 물에 가까운 음료로 청정수에 미량의 과즙을 함유하여 깔끔한 맛이면서도 물과 같은 느낌을 준다. 투명한 색상?감미로운 맛과 함께 저칼로리가 특색이다.




-1-

(1) 2% 제품 개발 배경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소비자 욕구 ★ 음료수 음용의 증가 추세에 따른 생수, 스포츠음료, 과즙음료 등 다양한 기능성, 기호성이 강화된 음료에 대한 욕구 증대 ★ 음료시장에 패션, 유행의 새로운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08949&sid=a0708&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파일이름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hwp
키워드 : 최근희트상품,마케팅,전략,%,부족할,때,T,G,I,Friday`s
자료No(pk) : 11008949

Saturday, May 15, 2021

정신건강과간호] 2021년, 기말시험(온라인과제물), 방통대 간호학과 3학년 기말과제 [정신건강과간호] 2021년, 기말시.hwp--1) 세로토닌 2) 노르에피네프린 3) 도파민,--2. 조현병 환자의 양성증상과 음상증상을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정신건강과간호] 2021년, 기말시험(온라인과제물), 방통대 간호학과 3학년 기말과제 [정신건강과간호] 2021년, 기말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방통대 정신건강과간호 기말시험(온라인과제물)입니다.

교재, 논문, 전문서적 등 다양한 자료를 통하여 제작했습니다.
다른 분들과 표절을 최대한 줄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자료입니다.

정답은 교재의 형식을 빌렸지만 전체의 95%는 다른 출처를 통하여 제작했습니다.
출처는 본문에 제시하였으니 참고하시어 멋진 자료 만드십시오.1. 우울증과 연관된 신경전달물질의 종류와 특성을 세 가지 이상 제시하시오.
1) 세로토닌
2) 노르에피네프린
3) 도파민

2. 조현병 환자의 양성증상과 음상증상을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1) 조현병 환자의 양성증상
2) 조현병 환자의 음성증상

3. 벅과 아모스(Buck & Amos)가 제시한 행위 중독의 진단기준을 제시하고, 행위중독의 유형과 각각의 의미를 서술하시오.
1) 벅과 아모스(Buck & Amos)가 제시한 행위 중독의 진단기준
2) 행위중독의 유형과 각각의 의미

4. 비정형 항정신병 약물 중 양성 및 음성 증상에 효과적이며, 난치성 조현병이나 지연성 운동장애가 있는 경우, 강박장애나 양극성 장애 환자에게도 사용되는 약물을 제시하고, 가장 주의해야 할 치명적인 부작용과 이에 대한 간호를 서술하시오.
1) 클로자핀
2) 클로자핀 투여 시 가장 주의해야 할 치명적인 부작용과 이에 대한 간호

5. 라자루스의 인지적 평가모형의 인지적 평가와 대처의 주요 개념을 설명하시오.
1) 라자루스의 인지적 평가모형의 인지적 평가
2) 라자루스의 인지적 평가모형의 대처

6.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a href=http://sales.happyreport.co.kr/a0709/20210516002241 target=_blank>★[정신건강과간호] 2021년, 기말시험(온라인과제물), 방통대 간호학과 3학년 기말과제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바로가기 </a>

★[프로그램개발과평가 3학년] 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설명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바로가기

★[프로그램개발과평가 3학년] 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설명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바로가기

<a href=http://sales.happyreport.co.kr/a0709/20210516032341 target=_blank>★[프로그램개발과평가 3학년] 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설명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바로가기 </a>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프로그램개발과평가 3학년] 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설명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프로그램개발과평가 3학년] 1. 논.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프로그램개발과평가 3학년] 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설명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모델을 적용하여,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프로그램 사례(1가지)를 제시하시오(35점).

2. 우리가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를 왜 해야 하는지 그 필요성 및 중요성을 설명하고, 졸업 후 프로그램 전문가로서 어떤 역할과 자세로 임할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35점).
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설명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모델을 적용하여,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프로그램 사례(1가지)를 제시하시오(35점).
1) 논리 모델이란
2)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
(1) 투입(inputs)
(2) 활동(activities)
(3) 산출(outputs)
(4) 성과(outcome)
3)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 설명
4)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프로그램 사례
(1) 투입(inputs)
(2) 활동(activities)
(3) 산출(outputs)
(4) 성과(outcome)

2. 우리가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를 왜 해야 하는지 그 필요성 및 중요성을 설명하고, 졸업 후 프로그램 전문가로서 어떤 역할과 자세로 임할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35점).
1) 우리가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를 왜 해야 하는지
2) 졸업 후 프로그램 전문가로서 어떤 역할과 자세로 임할 것인지 자신의 견해
(1) 지역사회 조사 분석
(2) 마인드와 아이디어
(3) 경험과 이론
(4) 전문성

참고문헌

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설명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모델을 적용하여,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프로그램 사례(1가지)를 제시하시오(35점).

1) 논리 모델이란
논리모델은 “특정한 상황 속에서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그램이 어떻게 설득력 있게 그리고 쉽게 보여주는 모델”을 말하며, McLaughin and Jordan (1999:66)은 이를 다시 프로그램의 예상되는 성과에 관한 ‘설득력 있는 이야기’로 표현하였다. 논리모델은 학자에 따라Chains of Reason, Theory of Action, Perfomance FrameworkOutcome Sequence Chart등으로 달리 불리기도 하며, 프로그램의 개발, 수정, 수행, 보급 등의 모든 단계에서 활용이 가능한 것으로서 프로그램의 개발과 평가를 하나로 묶어 줄 수 있는 도구이다. 최근에는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평가 단계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관리하는 단계에서도 논리모델을 활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기도 하다. 논리모델은 상황에 대한 투입/산출/성과의 논리적인 관계를 보여주는 그림표현으로 평가에서 측정하고자 하는 요소들 간의 연속성을 도표화하여 각 범주를 가로지르는 정보의 흐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Saturday, October 10, 2020

fdf

해지원 제주삼다 양배추 브로콜리진액 100mlx90팩--유네스코 7대 자연경관 청정 제주의 야채만 엄선!--오늘의일상 콜드브루 커피 세트 2호--홈카페의 필수품 커피!얼:죽:아를 위한 커피 음료 베이스-아보카도 오일 260ml 3입--숲속의 천연버터아보카도--1만개 이상의 상품후기가 등록됨,세계가 인정한 기적의 과일-


해지원 제주삼다 양배추 브로콜리진액 100mlx90팩--유네스코 7대 자연경관 청정 제주의 야채만 엄선!

해지원 제주삼다 양배추 브로콜리진액 100mlx90팩

https://chat.linkedmarket.co.kr/customer/chat/qiEDXXtn#/catalog/product/A/220







오늘의일상 콜드브루 커피 세트 2호--홈카페의 필수품 커피!얼:죽:아를 위한 커피 음료 베이스

오늘의일상 콜드브루 커피 세트 2호--홈카페의 필수품 커피!얼:죽:아를 위한 커피 을료 베이스





아보카도 오일 260ml 3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