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12, 2018

캐나다의 온라인 패션 편집샵---Fratagonia 첨단 기술 세계가 쾌락에 빠지면서 산업 역할 대장은 월스트리트 헤지 펀드에 의해 한 번 채워졌으며, 그 초석에는 수하물이 쌓여있었습니다.

캐나다의 온라인 패션 편집샵 ---

SSENSE 가을 / 겨울 2018 TREND REPORT : PART I


미래와 다음 계절의 제품 안내서--7 월이고 2 월과 3 월에 우리가 보았던 컬렉션이 마지막으로 드디어 나옵니다. 정보가 너무 빨리 이동하므로 전시품을 처음 선보인 지 6 개월이 지나면 컬렉션이 처음 데뷔 한 문화적 맥락을 왜곡시킬 수있는 충분한 시간입니다. 우리 모두는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가오는 트렌드와 그들을 이끌어가는 문화적 촉매를 통합했습니다. 여기에 우리의 가을 / 겨울 2018 년 추세 보고서의 일부인 SSENSE 편집자는 임박한 계절에 대해 더 깊이 잠수합니다.



Fratagonia
첨단 기술 세계가 쾌락에 빠지면서 산업 역할 대장은 월스트리트 헤지 펀드에 의해 한 번 채워졌으며, 그 초석에는 수하물이 쌓여있었습니다. Zuckerberg의 청바지와 후드 (杢 그레이의 그늘이 덜 설득력있게 캐주얼 한 적이 있습니까?)가 1 단계 였지만 상황은 빠르게 진화했습니다. 아웃 도어 퍼포먼스 브랜드와 이들과 관련된 직물 및 직물은 이제 유행성이 반쯤 지퍼 인 플리스 스웨터, 바지락이 가능한 바지, 포장 가능한 다운 재킷, GoreTex, 눈을 깜박이는 형광 팔레트 등이 있습니다. 안락함이나 미적 감각을 위해 착용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결과는 언젠가는 약혼 한 환경 주의자로서 착용자를 앞질렀을지도 모르는 외모로 뒤덮인 시각적 풍경이지만, 오늘날 특히 의미가 없지만 그들이 공동 작업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가능성 공간과 제 3의 파도 커피 숍. 그리고 여기에는 미학과 정치가 융합되는 위험이 있습니다. Swole Jeff Bezos는 그의 조그마한 조끼에서 파열 된 기이 한 계곡을 샅샅이 뒤졌으며 아마존을 그의 이름을 불렀던 경제 시스템의 다음 단계에서 안내자로 안내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